유나이티드제약, 베트남·필리핀 의료진 초청 항암세미나… “항암제 수출 확대할 것”
newsare.net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29일 KOTRA 지원을 받아 베트남, 필리핀 주요 의료진을 초청한 항암 치료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두 국가 의료진이 동시에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장기간 구유나이티드제약, 베트남·필리핀 의료진 초청 항암세미나… “항암제 수출 확대할 것”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29일 KOTRA 지원을 받아 베트남, 필리핀 주요 의료진을 초청한 항암 치료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두 국가 의료진이 동시에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장기간 구축된 현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성사됐다.회사는 지난 26일 서울로얄호텔에서 베트남과 필리핀 주요 거래업체 관계자 및 처방 의사들을 초청해 전통적 항암 치료의 재발견: 경구 항암제를 주제로 자사 경구용 항암제의 효능과 임상 가치를 소개했다.세미나에는 이준호 중앙대학교병원 교수가 연사로 참여했으며, 베트남 거래업체 Duoc Dai Nam과 필리핀 거래업체 Qualimed 관계자들, 현지 의료진이 참석했다.베트남 Duoc Dai Nam는 항암제 전문 유통업체로 베트남 국립항암병원을 주요 거래처로 하고 있다. 필리핀 Qualimed는 1999년부터 거래를 시작한 파트너로, 현재 필리핀 전역에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항암제를 공급하고 있다.발표에서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경구용 항암제인 메토트렉세이트(제품명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