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트 포 유’ 캠페인으로 미래형 메세나… “기술에 예술 더해 새로운 감동 설계”
newsare.net
LG전자의 ‘아트 포 유(ART for YOU)’ 캠페인이 첨단 기술에 예술을 결합한 미래형 메세나(기업이 문화예술 활동을 후원·지원하는 활동)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인공지능(AI) 시대에도 인간의 마음LG전자, ‘아트 포 유’ 캠페인으로 미래형 메세나… “기술에 예술 더해 새로운 감동 설계”
LG전자의 ‘아트 포 유(ART for YOU)’ 캠페인이 첨단 기술에 예술을 결합한 미래형 메세나(기업이 문화예술 활동을 후원·지원하는 활동)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인공지능(AI) 시대에도 인간의 마음을 울리는 예술의 힘은 변하지 않는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고객은 일상 속에서 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관심을 끄는 것이다.21일 LG전자는 서울 강남구에서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를 리뉴얼 오픈하고 방문객이 예술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문화예술 허브로 운영해 나간다고 밝혔다.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 최대 상권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전면 재단장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다.D5라는 명칭은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다섯 번째 차원(Dimension5)’을 뜻한다.LG전자는 D5 1층 로비에는 대형 미디어 아트월을 마련해 다양한 미디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