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보수 텃밭’ 대구 서문시장 방문…“전통시장 상생방안 찾을 것”
newsare.net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1일 보수 텃밭인 대구를 찾아 시민들의 설 민심을 청취하고 지역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장 대표를 비롯한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날 오전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해 상인장동혁, ‘보수 텃밭’ 대구 서문시장 방문…“전통시장 상생방안 찾을 것”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1일 보수 텃밭인 대구를 찾아 시민들의 설 민심을 청취하고 지역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장 대표를 비롯한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날 오전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해 상인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장 대표와 이인선 대구시당위원장, 추경호 의원, 최은석 의원 등이 참석했다. 장 대표는 이 자리에서 “경기는 살아나지 않고 물가만 계속 오르고 있어서 전통시장 상인분들 뵙기 너무 죄송하다”며 “전통시장 상생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국민의힘에서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송언석 원내대표는 “이재명 정부 들어서서 여러 노력을 하고 있지만 성과가 별로 없다. 특히 물가가 많이 올라서 설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장보기 겁난다는 사람이 많다”며 “전통시장을 찾는 인원이 시간이 갈수록 줄어드는 문제가 있는데 정책적으로 필요한 조치를 뒷받침하겠다”고 했다. 장 대표는 간담회를 마친 뒤 서문시장을 돌며 시장 상인 및 대구시민과 인사를 나눴다.장 대표는 분식집에 방문해 Read more












